안녕하세요.
"미국비자거절 정복하기" 까페지기 김영석 이사입니다
< 학생비자 3번 거절 성공사례 – 성적 불량자 >
이 고객분은 정말 비자업무에 너무나도 보람을 느끼게 해 주신
케이스였습니다
부모님이 처음에 연락을 주셨는데, 아이가 비자가 거절되어서 너무나도 실망을 하고 있다고 하시면서 꼭 좀 도와달라고 연락을 해 온 케이스였습니다.
자녀분과 미팅을 통해서 어머님이 왜 그토록 꼭 좀 도와달라고 이야기한 것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고객분은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과학고를 졸업하고, 최고의 의대를
진학한 케이스였습니다.
부모님도 아드님이 의사를 되기를 희망하셨고, 본인도 의대 가는 것에
대해서 당연히 생각을 한 경우였습니다.
공부를 너무나 잘 했기 때문에 무난히 최고의 의대인 Y대 의대를
진학하였습니다.
하지만 생각과는 달리 본인의 적성과는 너무나도 의대가 맞지 않아서
학업을 소홀히 하다가 학업성적미달로 제적이 된 경우였습니다.
제적이후에 다시 한번 학교로부터 재입학을 받아서 다시 의대를 다녔지만, 적성의 벽을 넘을 수가 없어서 학업성적미달로 다시 제적이 된 경우였습니다.
본인과 미팅결과 정말 본인은 의대가 너무나도 맞지 않고, 경영학을 공부하기를 희망했지만 부모님의 성화에 의대를 진학했다가 너무나도 적성에 안 맞아서 학업을 소홀히 하다 제적이 된 경우였습니다.
제적이후 시간을 보내다가 자신이 꼭 공부하고 싶었던 스포츠 경영학을 공부하기 위해서 미국학교를 알아보았고 학교로부터 입학허가서를 받게 되었습니다
입학허가서를 받았기 때문에 비자를 받는 데 큰 어려움이 없지 않나 본인 스스로 판단을 하고 서류를 준비하였다가 보기 좋게 거절이 된 경우였습니다.
저희 사무실에서 미팅 결과 서류는 당연히 엉망이었고, 인터뷰 답변도 교육을 받지 못하다 보니까 잘못한 경우였기 때문에 거절은 당연한 것이었습니다.
미팅 후 꼭 좀 도와달라는 어머님의 부탁과 함께 저희 사무실에 의뢰를 하셨습니다
드디어 오늘 오전에 인터뷰를 하였고 드디어 비자가 통과되었다는 전화를 주시면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저희 사무실도 오늘 통과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듣고, 너무나도 기쁨과 동시에 비자 업무의 보람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비자거절이 된 경우에는 다시 비자를 받는 것은 쉽지 않지만, 비자 전문가와의 자문을 통해서 먼저 정확하게 케이스를
분석한 이후 서류준비와 인터뷰 준비에 만전을 기하면 성공비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자 상담 문의 안내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http://cafe.daum.net/passvi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