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서비스 이용 방법 안내
1 번역의뢰 상담 (전화, E-MAIL, FAX, 퀵서비스등)
à 번역물 분석 및 납기일에 대해서 상담
2. 견적 산정 및 비용 통보
à 견적에 대한 견적서를 이메일로 발송
3. 접수 & 결제
-> 번역의뢰 접수 및 번역비용 결제확인
4. 번역
-> 전문 번역가가 번역작업을 시작
5. 감수
à 번역물에 대한 오타, 오역, 누락에 대한 부분 점검
6. 납품
à 고객과의 약속날짜에 번역물을 송부
7. 사후관리
à 고객의 요청시 무료 수정 서비스를 제공
번역 상담 문의 안내
번역 의뢰를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양질의 번역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