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비자전문그룹 비자퍼스트 www.visafirst.co.kr

2009-05-07

<미국비자 재발급 성공사례>

안녕하세요.

"미국비자거절 정복하기" 까페지기 김 영석 이사입니다


< 미국비자 재발급 성공사례>


이 고객분은 재혼을 하고 남편을 따라서 미국싸이클대회에 supporter로 참가하는 고객분이셨습니다.

싸이클대회 남편 supporter로 참가하는 데 관광비자를 신청했다가 거절당하셨습니다. 당연히 비자를 받을 줄 알고 시합참가 2주전에 비자인터뷰를 해서 물을 마시고 말았습니다. 설상가상 으로 이 고객분은 어렵게 시간을 내서 멀리 지방에서 올라오셨는데 이런 황당한 상황을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

기존에 제출된 서류를 꼼꼼히 검토해 보니 정말 서류 작성 및 준비가 엉망이었습니다. 어디에서 준비했냐고 물오보니 여행사를 통해서 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여행사는 이 고객분이 가는 목적에 관련된 서류는 첨부하지 않으시고 비자신청서에만 대회참가라고만 작성해 놓았습니다. 고객분께 미비한 서류 및 재신청 관련 모든 서류를 준비 시킨후에 비자인터뷰에 대한 교육을
철저히 준비시켰습니다.


드디어 인터뷰 당일날, 인터뷰시간이 넘었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걱정하고 있었는데 “인터뷰 무시히 통과되었다고”연락을 주셨습니다. 이분은 주황색 종이를 받으셔서 다른 곳에서는 거의 가능성이 없다고 해서 매우 실망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무사히 비자를 받겠다고 너무나도 저희 쪽에 감사해 하셨습니다.

주황색거절레터를 받으셔도 거절사유를 극복할 수 있도록 서류를 완벽히 준비하고 인터뷰 연습을 완벽하게 한다면 성공비자 가능합니다.



비자 상담 문의 안내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