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비자전문그룹 비자퍼스트 www.visafirst.co.kr

2009-07-03

<주한미대사관 비자발급소식 - 2009년 7월>

안녕하세요.
"미국비자거절 정복하기" 까페지기 김영석 이사입니다
2009년도 7월 첫째 주 미국 대사관 비자 발급 동향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인터뷰 가능 날짜
방학을 맞이하여 인터뷰 예약시간이 조금씩 길어지고 있습니다. 관광비자는 일주일, 학생비자는 10일정도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더욱 대기시간이 길어질 것이 예상되니 미리미리 비자예약을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2. 7월 첫째 주 비자 발급 대사관 동향

1. 관광비자 / 학생비자(F1)
최근에 특징은 대사관에 관광비자 및 학생비자 신청자가 기존처럼 많지 않습니다. 따라서 영사의 서류검토 및 인터뷰 심사가 강화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무비자혜택이후 관광비자 인터뷰 분들은 과거 비자거절자나 과거에 비자 때문에 문제 있는 분들이 인터뷰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 때문에 영사가 서류 및 인터뷰를 까다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더욱 철저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학생비자는 인터뷰를 통해서 비자를 받는 목적에 대해서 심사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학생비자를 받기 희망하시는 분들은 영어인터뷰에도 철저히 대비하셔야 합니다

3. 비자 거절 및 재발급 대사관 동향
미국비자는 관광,학생비자를 포함해서 모든 비자가 한번 거절되면 다시 받기가 여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미국비자 신청 전에는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 드립니다. 저희쪽에 의뢰하시는 분들 중에는 다른 곳에서 진행하셨다가 떨어지셔서 오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비자를 받는데 자격이 되시는 분들도 서류 준비 및 인터뷰 준비 미비로 인해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비자가 거절되서 재신청해서 비자를 다시 받기위해서는, 거절된 사유에 맞는 완벽한 서류 준비와 인터뷰 준비만이 최선의 방책임을 알려드립니다.
주한 미 대사관에서는 떨어진 케이스에 대한 재심사를 통해서 내용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면 비자를 재발급해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비자가 거절되시면 거절 사유에 대한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서 더욱 완벽한 준비를 하셔야 됩니다.

비자 상담 문의 안내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http://cafe.daum.net/passvi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