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비자전문그룹 비자퍼스트 www.visafirst.co.kr

2009-09-12

<유학비자거절 성공사례>

안녕하세요.
"미국비자거절 정복하기" 까페지기 김영석 이사입니다

< 유학비자거절 성공사례 >

이 고객분은 유학원을 통해서 비자를 준비를 하였다가 거절이 된 케이스였습니다.
재신청 인터뷰 예약을 미리 해 두어서 저희쪽에 의뢰를 했을 당시에 시간이 이틀 밖에 남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고객분과 미팅결과 J1비자로 인턴쉽을 다녀온지도 얼마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원인을 분석해 보니 일단은 유학원에서 비자신청서를 잘못 작성해 주었고, 인터뷰도 준비없이 가서 영사가 물어봤을 때
긴장해서 대답도 잘못한 케이스였습니다.
의뢰를 결정하고 고객분께서 이틀밖에 남지 않아서 미비서류 준비도 어려우니 자꾸 인터뷰를 연기하자고 하셨지만
저희는 다른 일을 제쳐두고 이 케이스에 집중을 하여서 야간작업을 하면서 이틀만에 서류준비를 완벽히 하였습니다.
고객분과 미팅을 통해서 인터뷰 교육을 자세히 안내해 드렸고, 저녁늦게 미팅이 끝났습니다.
인터뷰가 9월 3일 9시에 인터뷰였는데, 인터뷰 당일날 9시에 전화가 고객으로부터 걸려왔습니다.
당연히 인터뷰 결과에 대한 전화인줄 알았는데, 고객분께서 지금 일어났다고 하시면서, 어제 영어인터뷰 연습을 하다가
늦게 잠들었다고 하시면서 어떻게 해야 하냐고 하면서 굉장히 당황해 하셨습니다.
차분히 조금 늦어도 되니까 스케쥴대로 인터뷰에 참여하라고 안내해 드렸습니다.
드디어 11시에 전화를 주셨고 “비자가 잘 통과되었다고” 기쁜 소식을 전해 주셨습니다. 인터뷰도 준비해 준 덕분에
잘 할 수 있었다고 하시면서 매우 감사해 하셨습니다.

비자는 신청하는 비자 규정에 맞추어서 서류준비와 인터뷰 준비를 어떻게 해 가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비자를 처음신청하거나, 특히 재신청시에는 가급적 비자 전문가와의 자문을 통해서 먼저 정확하게 케이스를 분석한
이후 서류준비와 인터뷰 준비에 만전을 기하면 성공비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자 상담 문의 안내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http://cafe.daum.net/passvi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