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비자전문그룹 비자퍼스트 www.visafirst.co.kr

2009-11-10

<미국대사관 비자발급소식 - 2009년 11월>

안녕하세요.
"미국비자거절 정복하기" 까페지기 김영석 이사입니다
2009년도 11월 둘째 주 미국 대사관 비자 발급 동향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 인터뷰 가능 날짜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인터뷰 예약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관광비자, 학생비자 신청희망자들은 최소 2~3주일 전에 미리 인터뷰예약을 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본격적인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더욱 대기시간이 길어질 것이 예상되니 미리미리 비자예약을 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 11월 둘째 주 비자 발급 대사관 동향
1. 관광비자 / 학생비자(F1)
최근에 수속을 진행하신 고객분들을 보면 관광비자, 학생비자 심사가 조금씩은 까다로워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관광비자 인터뷰를 하시는 분들은 미국비자취득에 대해서 영사분들이 까다롭게 심사를 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학생비자발급에 대해서도 아이를 동반해서 신청하는 경우에는 비자발급에 대해서 매우 엄격한 심사를 하고 있기 때문에 비자거절이 종종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광,학생비자 신청자분들은 반드시 사전에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서 완벽한 준비를 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2. 비자 거절 및 재발급 대사관 동향
미국비자는 관광,학생비자를 포함해서 모든 비자가 한번 거절되면 다시 받기가 여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미국비자 신청 전에는 전문가에게 자문을 구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 드립니다. 저희쪽에 의뢰하시는 분들 중에는 다른 곳에서 진행하셨다가 떨어지셔서 오시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안타까운 점은 비자를 받는데 자격이 되시는 분들도 서류 준비 및 인터뷰 준비 미비로 인해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비자가 거절되서 재신청해서 비자를 다시 받기위해서는, 거절된 사유에 맞는 완벽한 서류 준비와 인터뷰 준비만이 최선의 방책임을 알려드립니다.
주한 미 대사관에서는 떨어진 케이스에 대한 재심사를 통해서 내용이 타당하다고 판단되면 비자를 재발급해주고 있는 실정입니다. 따라서 비자가 거절되시면 거절 사유에 대한 전문가의 자문을 통해서 더욱 완벽한 준비를 하셔야 됩니다.

비자 상담 문의 안내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http://cafe.daum.net/passvi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