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비자거절 정복하기" 까페지기 김 영석 이사입니다
<미국입국거절 가이드>
미국입국거절이 무비자 시행이후 30% 증가하였다는 최근 신문보도 기사가 발표되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LA공항 입국거절자 수가 하루 2~3명 정도 된다고 하니 전체적으로 하루에 미국공항으로 입국하였다가 되돌아 수는 더욱 많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최근 저희 사무실에 미국입국거절이 되어서 비자를 다시 어떻게 받아야 되는지 문의해 오는 전화가 부쩍 많아졌습니다.
미국입국거절 사연을 들어보면 대부분의 경우 고객분들의 실수로 인해서 입국거절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경우가 관광비자 10년짜리 비자를 가지고 있다고 수시로 미국에 계속적으로 출입국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고객분들은 내가 10년짜리 비자가 있고, 기존 방문시 불법체류나 일을 한 적도 없는데 입국이 거절이 되어서 억울해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10년짜리 비자를 가지고 있다고 해서, 미국에 수시로 출입국을 할 수 있지만 빈도가 많거나 또는 미국내에서 출국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다시 미국에 들어간다면 미국입국심사대에서 장기체류를 할 수 있다고 의심을 받아서 입국거절이 될 수 있고, 실제로 많은 케이스들이 이런 이유로 미국입국거절이 되고 있습니다.
미국입국거절이 되는 대표적인 또 다른 경우는 입국심사시 거짓말을 하다가 적발되는 것입니다.
거짓말을 하다가 적발되어서 미국입국거절이 되면 사안이 매우 심각해지고 이런 경우에는 경우에 따라서 10년 동안 미국입국금지로 분류가 됩니다.
만약 미국입국거절이 되면 먼저 입국거절사유를 파악해야 합니다.
사유를 파악한 후에 미국입국거절 내용을 극복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철저히 준비해서 대사관에 재신청을 해야 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waiver 절차가 필요하기도 합니다.
미국입국거절 상담문의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 : powersun12@hanmail.net
http://cafe.daum.net/passvisa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