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동반비자거절 극복하기>
글로벌 시대를 맞이하여 많은 주부님들이 미국으로 아이를 데리고 유학을 가는 F1/F2비자 신청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비자준비 소홀로 인해서 거절되는 경우도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미국동반비자를 준비하셨다가 거절되어서 저희 사무실에 오시는 분들을 살펴보면 첫번째로 비자받는데 있어서 별 문제가 없겠지 하고 스스로 준비를 하셨다가 떨어지거나, 또는 일부 유학원의 잘못된 안내로 인해서 비자가 거절된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으로 아이를 데리고 유학을 가기 위해서는 F1비자를 받아야 하며 자녀들은 F2비자를 받아야 하지만 아이들을 데리고 미국으로 유학가기 위해서 주부들이 F1비자를 받는 것은 매우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불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주부님들이 어느날 초등학교 또는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 아이를 데리고 미국에 어학연수를 간다고 학생비자를 신청하면 영사는 당연히 색안경을 끼고 비자 신청목적을 의심하게 된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통해서 준비를 100%완벽하게 해야 한다.
아이를 동반으로 데라고 가면 일년에 엄청난 교육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아이를 데리고 공부하러 가는 경우에는 반드시 비자전문가의 도움을 통해서 일반비자신청자보다 휠씬 더 준비를 철저히 해야지만 성공비자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자 상담 문의 안내
미국비자 상담을 희망하시면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년의 실무경력으로 여러분에게 최고의 안내자가 되겠습니다
전 화 : (02) 6264-1920
Email상담 : powersun12@hanmail.net
www.visafirst.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